그 밖의 기능
 

[연율이민법인] 뉴저지주 불체자 운전면허 발급 지연

[연율이민법인] 뉴저지주 불체자 운전면허 발급 지연





​녕하세요, 연율 이민법인입니다. 새해부터 시작될 예정이었던 뉴저지주 불법체류자 운전면허 발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관련 내용의 기사입니다.


[연율이민법인] 뉴저지주 불체자 운전면허 발급 지연



연율 이민법인 2019 신뢰만족도 1위




< ​기사 본문 >


뉴저지주 불체자 운전면허 발급 지연

한국일보 ㅣ 2021.01.11


▶ 코로나로 차질 “봄부터 발급”

새해부터 시작될 예정이었던 뉴저지주 불법체류자 운전면허 발급이 지연되고 있다.

뉴저지주 차량국에 따르면 당초 올해 1월1일부터 시행될 예정이었던 불체자를 위한 운전면허증 발급이 당초 계획보다 늦어지게 됐다.

차량국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업무 차질 때문에 합법적 이민 신분이 없는 주민들을 위한 운전면허증 발급 업무가 늦어지게 됐다”고 밝혔다. 차량국은 언제부터 불체자 대상 운전면허증 발급이 시작될 수 있을 지는 밝히지 않았다.

필 머피 주지사는 “코로나19가 많은 계획들을 망쳐놓았다”며 “늦어도 봄부터는 불체자 대상 운전면허증 발급이 시작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불체자 운전면허 발급을 위해 노력해왔던 이민자 옹호단체 ‘메이크 더 로드 뉴저지’는 “운전면허 발급이 늦어지는 상황이 매우 실망스럽다”며 “차량국은 조속히 준비 작업을 완료해 모두를 위한 운전면허증 발급을 시작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뉴저지에서 이민신분에 관계없이 운전면허증 발급이 이뤄지게 되면 약 50만 명이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하지만 발급 세부 규정에 대한 논란이 존재하는 상황이다.

​CLICK!






연율 이민법인은,


미국 뉴욕주 변호사인 11년 경력의 미국 이민전문가가 꼼꼼하게 커버레터를 작성하고 입증자료들을 세심하게 준비합니다. 연율 이민법인의 모토인 “고객우선주의”를 실천하고, 늘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분과의 피드백 및 상담을 가장 우선시하며, 늘 겸손한 자세로 고객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늘 노력하겠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연율 이민법인이 함께 하겠습니다.

미국비자와 이민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사무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644-0521, 무료상담/미국변호사 직접상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