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밖의 기능
 

[연율 이민법인] 미국입국심사에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답변 3가지! / 입국거절 막는 팁

[연율 이민법인] 미국입국심사에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답변 3가지! / 입국거절 막는 팁

​​

녕하세요, 연율 이민법인의 김혜욱 대표입니다. 최근에 미국 입국 심사 후, 2차 세컨더리 검사를 받은 이후에 최종적으로 미국 입국이 거절되는 INAD(Inadmissible) 케이스가 매우 많습니다. 미국 입국이 거절되는 경우, 다시 본국으로 돌아와야 하는데, 기쁜 마음으로 미국에 입국했다가 심사에서 거절되어 다시 본국으로 돌아오는 것은 정말 기분나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연율 이민법인] 미국입국심사에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답변 3가지! / 입국거절 막는 팁


비자가 있는데 왜 미국 입국거절?

연율 이민법인

미국 비자 또는 ESTA/이스타가 있다고 미국 입국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말씀을 들으시면 많은 분들이 그럼 왜 비자나 이스타를 받나 하실 것입니다. 특히, ESTA/이스타로 미국에 입국하려는 경우에 미국으로의 입국이 보장되지 않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됩니다.

전세계 대부분의 나라는 본국의 안보와 자국 국민들의 건강과 안위를 위하여 본국으로 입국하는 외국인에 대해서 기본적인 스크리닝을 거치도록 하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비자(VISA)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증이라고도 불리는 비자는 내 나라가 아닌 다른 나라에 입국하기 위한 입국 허가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ESTA/이스타는 무비자로서 한국과 미국 간의 국가 상호주의 및 신뢰를 바탕으로 온라인을 통하여 신청을 하며, 단순한 질의응답을 통한 1차적인 심사만으로 여행허가증이 발급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외국인이 해당국 입국을 위한 비자/VISA를 소지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이는 미국 입국을 위한 1차적인 심사를 통한 허가증에 해당되므로, 실제적인 미국 입국 시도 시에, 입국 심사관이 미국 방문목적이 비자의 발급목적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거나 미국의 안보 등에 위협이 될 것이라고 판단할 만한 새로운 사실이 발견될 때는 (미국 비자나 ESTA/이스타가 있다고 하더라도) 미국 입국이 거절되는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xvCoTul4m4&feature=emb_title​


연율 이민법인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CLICK!



연율 이민법인은,

미국 뉴욕주 변호사인 11년 경력의 미국 이민전문가가 꼼꼼하게 커버레터를 작성하고 입증자료들을 세심하게 준비합니다. 연율 이민법인의 모토인 “고객우선주의”를 실천하고, 늘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분과의 피드백 및 상담을 가장 우선시하며, 늘 겸손한 자세로 고객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늘 노력하겠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연율 이민법인이 함께 하겠습니다.

미국비자와 이민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사무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644-0521, 무료상담/미국변호사 직접상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