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밖의 기능
 

[연율이민법인] 주재원 비자 Q & A

[연율이민법인] 주재원 비자 Q & A

녕하세요. 연율 이민법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재원 비자에 대해 많은 분들이 자주 하시는 질문을 모아 보았습니다.


[연율이민법인] 주재원 비자 Q & A




주재원 비자 Q & A

연율 이민법인



Q: 대기업 주재원만이 L 비자를 받을 수 있나요?


A: 중소기업, 소규모기업도 가능합니다. L 비자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국 회사와 미국 회사가 본사와 지사 관계를 가지고 있을 것

2) 한국 본사에서 미국 지사에 대한 50% 이상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을 것

3) 3년 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사원 중 한국에서 1년 이상 근무한 사원일 것


미국 이민 및 비자 전문 변호사



Q: 대기업 지사로 발령 났는데 한국에서 1년 근무 조건을 채우지 못했습니다. 방법이 없나요?


A: E-1 비자나 E-2 종업원 비자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비자발급 연율 이민법인



Q: L 비자는 영주권 취득이 쉽다는데 맞는 얘긴가요?


A: L-1A의 경우 지사의 간부급인데 취업 비자 1순위 자격 요건과 비슷합니다. 따라서 자격이 충족되면 어려운 노동허가가 절차가 생략되므로 6개월~1년 사이에 영주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L-1A 주재원비자 발급 방법



Q: 최근에 L 비자의 심사가 강화되었다는데 맞는 얘긴가요?


A: 몇 년 전부터 L-1A 비자심사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L-1A 비자의 자격 요건 중 ‘간부급’의 개념이 다소 애매하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는 지사 근무자가 1인인 경우도 비자를 내준 경우도 있었으나 최근에는 지휘 감독할 직원의 수와 간부급 직원의 업무 재량범위 등을 고려하여 판단합니다.


미국 성공적인 출장을 위한 연율 이민법인



연율 이민법인



Q: 한국 기업의 미국 현지 법인인데 가능한지요?


A: 한국 본사에서 미국 현지 법인의 주식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으면 됩니다. 단, 미국 현지 법인의 주식을 미국인이나 영주권자가 50% 이상 보유하면 안 됩니다.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Q: 방문비자로 입국 후 미국 현지에서 L 비자로 신분변경을 할 수 있나요?


A: 가능합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출국한 후 재입국하려면 미국 대사관(서울)에서 다시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미국 주재원 비자 발급 방법



Q: 주재원 비자를 받으면 체류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주재원 비자를 신청한 사람은 처음 3년 동안 유효한 비자를 받게 됩니다. 3년 만기가 끝나면 주재원 비자를 연장할 수 있는데, 중역과 지배인의 경우에 4년이 더 연장되어 최대 7년 동아 주재원 비자를 가지고 미국 내에 체류할 수 있습니다. 반면 전문지식을 소유한 사원인 경우에는 2년이 연장되어 총 5년 동안 주재원으로 체류가 가능합니다.


연율 이민법인







연율 이민법인은,

사람과 법을 이어주는 연율 이민법인


​미국 뉴욕주 변호사인 10년 경력의 변호사가 꼼꼼하게 커버레터를 작성하고 입증자료들을 세심하게 준비합니다. 연율 이민법인의 모토인 “고객우선주의”를 실천하고, 늘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분과의 피드백 및 상담을 가장 우선시하며, 늘 겸손한 자세로 고객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늘 노력하겠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연율 이민법인이 함께 하겠습니다.

미국 비자와 이민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사무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644-0521, 무료상담/미국변호사 직접상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