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밖의 기능
 

[연율이민법인] 미국 배우자초청이민 CR-1 영주권 인터뷰와 예방접종

[연율이민법인] 미국 배우자초청이민 CR-1 영주권 인터뷰와 예방접종


Q.현재 보건소에서 mr만등록되어있고 어렸을 적 맞았던 기록들은 기존 개인병원들이 다 폐원한 상태라 찾을수가없어 전부 다시 맞아야하는데 예방접종 리스트를 한꺼번에못맞고 한번 맞을때 4개를 맞을 수 있다는 데 중간에 인터뷰 날짜가 껴서 다 못맞고 인터뷰를 봐야하는 상황이 초래했는데 인터뷰 보는 날 전까지 예방접종이 전부 완료되어야하나요?

완료하지 못하고 인터뷰를 보게되면 추후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 문제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여 잠도 못 자고있습니다….


A. 예방접종이 완료되었으나 병원의 폐원 등으로 기록을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그 내용에 대한 진술서를 준비해가시는 것이 바람직해보입니다. 어쩔 수 없어서 확인이 안되는 사항인데, 이 때문에 예방접종을 다시 맞을 수는 없는 것이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그러한 내용에 대한 진술서를 제출했음에도 불구하고, 영사가 해당 예방접종에 대한 기록이나 재접종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비자거절보다는 추가서류 요청이라는 형태로 아마 초록색 레터를 발급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요청 된 사항에 대해서 기간 내에 접종하시면 될 것입니다.

 














연율 이민법인은,

사람과 법을 이어주는 연율 이민법인


미국 뉴욕주 변호사인 10년 경력의 변호사가 꼼꼼하게 커버레터를 작성하고 입증자료들을 세심하게 준비합니다. 연율 이민법인의 모토인 “고객우선주의”를 실천하고, 늘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분과의 피드백 및 상담을 가장 우선시하며, 늘 겸손한 자세로 고객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늘 노력하겠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연율 이민법인과 함께 하겠습니다.

미국 비자와 이민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사무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644-0521, 무료상담/미국변호사 직접상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