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밖의 기능
 

[연율이민법인] 미국 뉴욕갈 때, 뉴욕에서도 자가격리 14일 해야하나요?

[연율이민법인] 미국 뉴욕갈 때, 뉴욕에서도 자가격리 14일 해야하나요?


Q. 안녕하세요, 이번에 미국 뉴욕에 입국하려고 하는데, 한국에선 자가격리해야하는 것은 알고 있는데요, 미국 뉴욕에서 도착해서도 자가격리를 해야하나요? 의견이 부분해서요. 변호사님께서 정확하게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A. 안녕하세요, 연율 이민법인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한국발 뉴욕입국자는 자가격리 대상자는 아니나, 권고 / Recommended 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미국 정부에서 공권력을 통해서 자가격리를 강요하거나, 위반사항에 대한 형사처벌을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뉴욕의 경우, 아래 3번에서 첨부한 온라인 여행 신청서는 미리 입국 전에 작성하셔야 합니다.


사람과 법을 이어주는 연율 이민법인





1. 외국발 입국자 조치

연율 이민법인


https://www.cdc.gov/coronavirus/2019-ncov/travelers/from-other-countries.html

위 미국 CDC 웹사이트에 따르면, 한국은 입국금지국가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자가격리 대상국가가 아닙니다. 다만, 외국발 입국자에 대해선 14일 간의 자발적인 자가격리가 권고 / 추천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국 뉴욕에 입국하시면 자유롭게 이동은 가능하나, 본인과 타인의 보건/위생안전 등을 위하여 이동을 자제할 필요는 있습니다.

CLICK!

https://blog.naver.com/yeonyullaw/221982814082







Yeonyul Immigration. Your Story, We will make it SUCCESSFUL.




2. 미국 내 주안에서의 이동

Interstate Travel

연율 이민법인


https://coronavirus.health.ny.gov/covid-19-travel-advisory

현재 미국은 미국 내 코로나 바이러스가 매우 널리 퍼져있는 주(state)에서 오는 방문자들에 대해서 모두 14일의 자가격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주에서 24시간 이내로 머문 분들은 자가격리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해당 주 리스트는 아래 정리해두었습니다.



LIST OF STATE

Alabama

Alaska

Arizona

Arkansas

California

Delaware

Florida

Georgia

Hawaii

Idaho

Illinois

Indiana

Iowa

Kansas

Kentucky

Louisiana

Maryland

Minnesota

Mississippi

Missouri

Montana

Nebraska

Nevada

North Carolina

North Dakota

Oklahoma

Puerto Rico

South Carolina

South Dakota

Tennessee

Texas

Utah

Virginia

Virgin Islands

Wisconsin

따라서, 미국 내 주간 이동의 경우에는 자가격리가 적용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위에 언급드린 주에서 뉴욕으로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14일 자가격리 대상자에 해당되며, 이는 추천/권고사항이 아닌 반드시 해야하는 사항입니다. 위 주에서 24시간 이내 체류하는 등의 단순 경유자는 자가격리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람과 법을 이어주는 연율 이민법인




3. 여행기록 온라인 신청서

Traveler Health Form

연율 이민법인


모든 뉴욕 방문자는 아래 온라인 여행폼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https://forms.ny.gov/s3/Welcome-to-New-York-State-Traveler-Health-Form










안전한 미국 입국 준비

사람과 법을 이어주는 연율 이민법인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전세계인이 너무나 큰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안전한 미국 여행 되시기 바라며, 조속한 시일 내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마무리되었으면 합니다. 너무나 애써주시는 의료관계자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전합니다.








연율 이민법인은,


미국 뉴욕주 변호사인 11년 경력의 미국 이민전문가가 꼼꼼하게 커버레터를 작성하고 입증자료들을 세심하게 준비합니다. 연율 이민법인의 모토인 “고객우선주의”를 실천하고, 늘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분과의 피드백 및 상담을 가장 우선시하며, 늘 겸손한 자세로 고객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늘 노력하겠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연율 이민법인이 함께 하겠습니다.

미국비자와 이민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사무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644-0521, 무료상담/미국변호사 직접상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