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밖의 기능

미국 약혼자 비자(피앙세 비자) 인터뷰 질문 내용

 

 

 


 

 

미국 약혼자비자(K1)의 인터뷰 질문은 보통 미국 시민권자와의 관계의 진위여부에 대해서 물어봅니다. 주로 어떻게 만났는지, 어디서 만났는지, 언제 만났는지 등을 물어보면서, 진짜 미국 시민권자와 약혼한 사이인지를 파악하고, 프로포즈와 기타 미국 시민권자의 직업, 가족 등에 대해 물어봅니다.

이미, 미국에서 I-129F라는 약혼자비자 청원서가 승인난 이후의 비자 인터뷰이므로, 비자 인터뷰 시에는 긍정적인 결과가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비자 인터뷰 시에 진지하게, 친절하게, 당당하게 임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주요 약혼자비자 대사관 인터뷰 주요 질문내용입니다.

1. 남자/여자친구 이름이 무엇입니까?

2. 처음 어떻게 만났나요? (직장/학교/소개팅/우연히 길가에서)

3. 2번 답변에 대한 상세 질문 – 어느 직장? 어느 학교? 누구를 통한 소개팅? 어디에서? 언제? 어떻게?

4. 얼마나 사귀었나요?

5. 프로포즈는 어떻게 받았나요? (자세한 답변을 선호)

6. 남자/여자친구가 하는 일이 무엇인가요?

7. 남자/여자친구의 가족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8. 미국에 가게 되면, 무엇을 할 것인가요?


그 외에, 케이스들을 바탕으로, 인터뷰 팁이라고 한다면, 미국에서는 약혼반지를 더 크게 생각하므로, 반지 등을 끼고 가거나, 소지품에 약혼자의 사진 등이 지니고 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는, 거짓약혼이 아니라면, 환한 표정으로 목소리는 크고 친절하게 말씀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대사관 인터뷰 시에, 가끔 translater 통역관을 요청해도 안되는 경우가 간혹 있으므로, 간단한 질문에 대해선 영어답변을 준비해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